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브스 선정, 필리핀 부자순위 , 필리핀 보다 돈이 많은 그들은 뭘해서 돈을 벌었을까?제목 상상도 하지못할 필리핀 부자순위 TOP5(필리핀 부자의 비밀)
    카테고리 없음 2020. 7. 6. 02:44

    https://youtu.be/DPUfiG2S-WM

    포브스 선정, 필리핀 부자순위 , 필리핀 보다 돈이 많은 그들은 뭘해서 돈을 벌었을까?

    제목 상상도 하지못할 필리핀 부자순위 TOP5(필리핀 부자의 비밀)

    10:45

    2019년 포브스 발표 세계 1위의 부자는 제브 베조스 아마존 CEO 라고 합니다.

    가지고 있는 재산은 1310억달러 한화 1571345억원이라고 하는데요.

    한화 1571345억원이라면, 꿈의 연봉인 연봉 1억을 받아도, 한푼도 쓰지않고 1,571,345년을 모아야 하는 엄청난 돈입니다.

    이 금액은 왠만한 국가의 재산보다도 훨씬 많은 돈인데요

    필리핀의 부자는 재산이 얼마나 될까요??

    우리가 생각하는 필리핀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아름다운바다, 야자수, 골프, 카지노 등 여러가지가 생각나실텐데요

    하지만 필리핀의 경제에 대해서 생각을 한다면, 대부분 가난한 국가, 가난한 국민 이라는

    생각을 하실것입니다.

    얼마전 인국 1억의 필리핀에서 실시한 한 조사에서 필리핀 국민중 약 11%에 해당하는 인구는

    지금 이 바이러스상황이 자신들에 삶에 전혀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라고 답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세계적인 유명 경제잡지인 포브스에 발표된 2019년 필리핀 상위 5명의 부자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필리핀의 30대 부자의 공식된 총 재산은 필리핀 국가의 재산보다도 많다고 합니다.

    .

    5

    Jaime Zobel de Ayala 재산 37억 달러 한화 44381

    제이미 조벨 드 아얄라는 1934년 생으로 스페인계 필리핀 인입니다. 필리핀 아얄라 그룹의 명예 회장이자, 예술 사진 작가입니다.  그는 아버지에 의해 1958년 세워진 아얄라 컴퍼니에서 처음 경영을 배웠으며, 백화점, 건설,부동산,보험등의 회사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2006년 퇴임하고 현재는 명예회장직을 수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4

    Enrique Razon 51억 달라 61174

    1960년생인 엔리케 라존은 3세대 스폐인계 필리핀 인으로서, 해상운송업을 하는 ICTSI 라는 회사의 회장이며, 건설, 전력, 석유, 리조트 증 여러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중 2019년부터, 일로일로 시티에 전력을 공급하는 유일한 업체로 선정되어 현재 일로일로 지역의 모든 전기를 공급하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3

    John Gokonqwei 53억 달라 63573

    4위인 엔리케 라존과 근소한 차의로 재산순위에서 앞서있는 존 고콩 웨이는 중국계 필리핀인으로 1926년 생입니다 201911월에 93세의 나이로 사망하였지만, 지금 말씀드리는 자료가 2019년 포브스 지에 나오는 내용이다 보니, 명단에 오르게 되었고요, 존 고콩 웨이 는 필리핀의 통신과 금융 석유, 항공, 그리고 식품분야의 사업을 운영했습니다. 세부 퍼시픽 항공사, PLDT 통신사, 로빈슨 몰, 로빈슨 은행등이 그가 운영하는 사업들입니다.

    2.

    Maunel Villar 65억 달러 77967

    마누엘 빌라는 1949년 생으로, 필리핀의 상,하원 의원 출신의 정치인이자 기업인 입니다.

    마누엘 빌라는 필리핀 마닐라의 빈곤지역인 톤도지역에서 대어 났지만, 건설회사를 운영하며 이름처럼 20만채의 주택빌라를 지어 억만장자 대열에 합류하게 됩니다.

    정치인이다 보니, 공식적으로 알려진 이 재산도 엄청나지만, 실재로 정확이 알려지지 않은 재산이 아직 많이 남아 있어, 실재로 필리핀에서 가장 부자인 사람이다라는 말이 있는 인물입니다.

     

    1

    Sy Sibilings 172억 달러 , 206314

    테레 시타 사이코손은 1950년생의 필리핀 사업가로, 중국계 필리핀 입니다. 그녀는 동남아 최대의 기업인 SM그룹의 회장 그리고 BDO 은행의 회장입니다. SM은 필리핀 내 최대의 쇼핑몰라 건설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BDO 은행은 명실 상부 필리핀 최대 은행으로서, 그녀는 포브스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여성 50명에도 이름이 올랐습니다.

     

    발표된 재산의 금액 외에도 그들의 실재 재산이 얼마인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또한 이들이 필리핀 내의 정치권, 그리고 국가 산업의 대부분을 장악하고 있다보니, 실재 그들의 권력까지 생각한다면, 이들의 재산 가치는 엄청날꺼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필리핀의 부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원래 부자와 연예인 걱정은 하는거 아니라고 하였지만, 이들의 공통점은 알수 있었습니다. 순수 필리핀인은 별로 없고, 대부분이 스페인계나 중국계 필리핀 인이라는 사실이 놀라웠습니다.

    필리핀에 살다보면 저도 없는 살림에 아주 약간의 우월의식을 가지고 지낼때가 있는데요. 이런 순위를 보고 있자니 제가 벌고 있는 수입의 하찬음에 현타가 오네요..

    요즘 모 하나 사더라도 살까말까 고민하고 몇번씩 만지작 거리는 제가 싫어지네요..

     

     

    이상 필코티비 이원장이었습니다.

    제 영상이 좋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