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코넛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카테고리 없음 2020. 6. 4. 12:39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필리핀 이민생활정보를 이야기하는 필코티비 오늘의 필리핀입니다.
오늘의 이야기 입니다.
필코티비 시청자 여러분! 제가 살고 있는 필리핀에서 드디어 백신개발을 위한 임상실험을 자체적으로 시작을 한다고 합니다!! 필리핀 명문 대학교인 UP 대학에사 현재 바이러스 중증환자를 100명을 대상으로 한 자체 임상실험을 승인 받았고 필리핀 과학부 장관인 포튜나토 델라 페냐 장관은 이와 관련하여 좋은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이번 필리핀에서 개발한 이 바이러스에 탁월한 물질은 자연에서 추출한 100% 천연물질로 부작용이 없다고 합니다.
역시 필리핀은 해낼줄 알았습니다!! 궁금하시지요? 어떤천연물질인지.
3 2 1
네 바로 코코넛 오일입니다…
3 2 1 아 진짜 욕나오려고하네
지난번 필코티비에서 필리핀의 한 과학자가 코코넛오일이 바이러스를 녹이는 효과가 있다고 발표하여, 이야기를 드린적이 있습니다. 그당시 두테르테 대통령은 백신을 개발하는 사람에게 상금을 준다고 발표하고, 이에 코코넛 오일이 바이러스에 효과가 있다고 발표되었던 이야기를 말씀드리고 시청자 분들과 하나의 헤프닝으로 웃고 넘겼었지요..
근데 오늘 필리핀 명문 대학교인 up 에서 정말 이 코코넛으로 임상실험을 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과학부 장관까지 임싱실험을 기대한다는 말을하고있고..
제가 그 당시 필코티비에서 필리핀에서 백신이 개발되면 손에 XX 지진다고 했는데…
이러다 진짜 그렇게 되는거 아닌지 모르겠…아 저도 지금 무슨말을 하고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지난번 이 필리핀의 엄청난 코코넛관련 필코티비 이야기는 영상 상단에 링크해두었고, 오늘 이야기의 기사 원문역시 영상 더보기란에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필리핀 뉴스의 클라스를 직접 느끼시고 싶으신 시청자분은 직접 클릭하시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필리핀에 특별한 뉴스가 없었습니다. 시청자 분들께서 오랜만에 필리핀식 황당한 뉴스로 오랜만에 웃으시면서 힘차게 하루를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필코티비 이 원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