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코티비 랜선집들이 입니다.지난번 세부 막탄 콜린우드 빌리지의 월세 90만원짜리 풀퍼니쳐 집을 보여드렸는데요오늘은 같은 콜린우드 빌리지의 풀퍼니쳐인 월세 2만5천페소, 한화 60만원의 ..
    카테고리 없음 2020. 7. 24. 17:55

    https://youtu.be/vaYFQKjmCKg

    필코티비 랜선집들이 입니다.

    지난번 세부 막탄 콜린우드 빌리지의 월세 90만원짜리 풀퍼니쳐 집을 보여드렸는데요

    오늘은 같은 콜린우드 빌리지의 풀퍼니쳐인 월세 25천페소, 한화 60만원의 방3개 화장실 2개인 단독주택, 그리고 월세 2만페소 한화 50만원에 풀퍼니쳐인 방두개 화장실 하나인 집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 보러가시기 전에 요즘 제가 즐겨 먹고 있는 치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치킨집은 림포라는 치킨집입데, 치킨 그리고 삼겹살을 구워 판매하는 집 입니다.

    필리핀에는 이런식의 나름 체인점으로 운영되는 가계들이 많은데요, 치킨은 한마리에 205페소 5천원, 통삽겹살은 300그람에 195페소 역시 5천원 정도인데, 가끔씩 먹으면 정말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첫번째 집입니다. 이집은 방세개 그리고 화장실이 두개인 단독주택으로 1층으로만 되어 있습니다.

    이 집 역시 풀퍼니쳐 하우스로 집을 임대했을때, 집 안에 있는 가구와 가전이 모두 포함된 풀퍼니쳐라고 집인데요, 사실 이부분이  호불호가 없는 모던한 가구가 있는 집이라면 편하고 좋은데,

    이렇게 정말 엔틱하다고 표현하기도 모한 가구들이 있는 집을 선택하시게 되면, 이것도 짐입니다.

    나쁘게 말하면, 어떤가구들은 정말 버려도 시원치않은데..나중에 집을 빼시게 될 때, 혹시나 이런가구들에 데미지가 생겼다는 이유로 불이익을 받으실수 있어요

     

    오늘 보시는 두 집은 모두 전기가 들어오지 않아서 실내가 어둡게 촬영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월세가 60만원에 이런집이다 보니, 아직까지 나가지 않았나 싶은 집입니다.

    조경이나, 전체적으로 아주 나쁘다고는 할수 없는데 이집은 풀퍼니쳐라는 것이 제일 아쉽습니다.

     

    두번째 집으로 가보겠습니다..

    이집은 방두개 화장실 하나인 집으로, 월세는2만페소, 50만원 역시 풀퍼니입니다.

    가구 상태는 처음 보셨던 집보다는 좋은 것 같습니다.

    화장실이 하나라 그런지, 세면장이랑 배변장이 분리 되어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지난번 보여드렸던 콜린우드 빌리지의 다른집, 저렴한 집을 보여드렸는데요,

    싸다고 다 나쁜 것이 아니지만, 정말 내맘에 쏙드는 집은 찾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필코티비 랜선집들이에서는 더욱더 다양한 집들을 소개해서, 언젠가 시청자분들이 필리핀에서 집집 구하실 때, 도움이 될수 있는 영상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필코티비로 현지에서 집을 구해달라고 연락오시는 시청자분들이 가끔 계시더라고요.

    필코티비는 영상으로 필리핀의 집을 보여드리는 것 외에, 현지 부동산과는 전혀 관계가 없으니 양해말씀 다시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상 필코티비 랜선집들이였습니다.

    오늘의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고요

    다음에는 더 좋은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