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대회, 나라마다 그 나라의 미인을 뽑는 대회가 있습니다.
미인대회, 나라마다 그 나라의 미인을 뽑는 대회가 있습니다.
절대적인 미라는 것은 없지만, 이러한 대회의 목적은 참가자의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총합하여 우승자를 뽑는대회 인데요
한국에서는 예전만큼 인기가 업지만, 필리핀은 국가의 대표미인을 뽑는다는 의미로, 필리핀 미인대회의 우승자는 국민적 인기와, 필리핀을 대표하는 미인으로서 향후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을 하게 됩니다.
또한 필리핀 미인대회 우승 후, 미스유니버스 월드라는 세계 미인대회에 필리핀 대표로 참가하여 각국의 미인들과 대결을 하는 대회는 자존심 강한 필리핀 국민들에게는 엄청난 인기가 있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필리핀에서 미스필리핀은 전 국민적 관심의 대상입니다.
어제 마닐라에서 미스 유니버스 필리핀의 선발 예선 대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미스 유니버스 필리핀은 대회 시작 전부터 코로나 바이러스로 확진자가 나와 대회 참가권이 박탈 되는등 시작부터 말이 많았는데요
필리핀의 각 시 도를 대표하는 총 46명이 출전한 이번 예선 대회에서 미스만다위 출신의 픽존 및 일로일로, 보홀,세부 등 다양한 지역에서 총 15명의 결선 진출자가 나왔습니다.
특히 지역별로 각기 다른 말을 사용하는 필리핀인의 특성상 각지역을 대표하는 미인들이 모여 출전하는 미스 유니버스필리핀은 참가자들의 인사말만 들어도 따갈로그 비사야 일롱고 등 다양한 언어로 인사하는 모습부터 흥미롭습니다.
잠시 참가자들의 인사를 들어보겠습니다
들으셨다 싶이 아랍어를 쓰는 민다나오 지역의 필리핀 미녀부터 따갈로그 세부아노등 다양한 언어를 사용하는 각 지역의 필리핀 미녀들을 만날수 있는 이 필리핀 미인대회는 2018년 카트리오나 그레이가 미스 유니버스 월드에서 우승을 하며, 그 인기가 더욱더 높아졌습니다.
호주와 필리핀의 이중국적을 가지고 있는 카트리오나 그레이는 현재 호주와 필리핀을 오가며, 가수와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미스 유니버스 필리핀의 최종 결선은 10월25일 이뤄질 예정이고 이곳에서 우승을 우승자는 필리핀의 대표로 미스유니버스 월드에 참가하게 됩니다.
국민적 관심사를 한몸에 받고 있는 필리핀 최고의 미인대회, 시청자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필코티비 오늘의 필리핀이 재미있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고요,
저는 필리핀의 다양한 이슈와 뉴스를 가지고 또 돌아오겠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뵙겠습니다.